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에스엠티아이, 림프부종 전문 치료기 'LymphaTouch' 전시
2020-02-18 조회수 : 716

㈜에스엠티아이(대표 윤명기, www.smtikorea.com)는 오는 3월 19(목)부터 22일(일)까지 제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0)에 참가해 림프부종 전문 치료기 “LymphaTouch”를 선보인다.

 

LymphaTouch 제품사진

 

“LymphaTouch”는 부종이 있는 부위를 효과적으로 빠르게 치료해주는 장비로, 부종 부위에 음압(negative pressure)과 기계적 진동(mechanical vibration)을 가하여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부종을 감소시켜주는 효과적인 부종 치료기이다.


피부에 음압을 가하여 피부 표피층과 진피층를 끌어 올려줌으로써 진피 바로 아래에 존재하는 모세림프관의 조직을 늘려 조직액이 더 흡수가 잘 되도록 공간을 만들어 주는 원리이며, 기기를 사용해 림프액이 순환하는 방향으로 치료해 음압과 고주파 진동을 이용해 림프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같이 이끌어준다. 동시에 근막과 결합조직도 확장시켜주며, 혈액의 흐름도 같이 향상시켜 혈액순환을 증가시켜주고, 흉터조직이나 섬유화된 조직을 당겨주고 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조직의 단단함을 이완시켜 운동 범위를 넓혀주는 효과도 있다.

 

LymphaTouch 치료사진

 

미국 존스홉킨스병원에서 소아부터 노인까지 10만 건 이상 적용했으나 사고가 없을 만큼 매우 안전하여 미국 내 탑 20개 병원에서 사용 중이며, 모든 재활 목적으로 사용 가능하여 암재활, 정형외과, 성형외과, 신경외과, 스포츠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