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큐브인스트루먼트, EXPlasma 저온플라즈마멸균 ‘라인업’ 확대
2020-01-23 조회수 : 120

EXPlasma™ 브랜드로 컴팩트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시장을 이끌고 있는 ㈜큐브인스트루먼트 (www.cubeinst.com)가 이번 제36회 국제의료기기ㆍ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0에서 보다 더 컴팩트한 신 모델 ‘EXPlasma Q2’를 선보인다.

 

EXPlasma Q2

 

EXPlasma Z7

 

EXPlasma Q2는 2리터 용량의 매우 컴팩트한 크기로 설치공간의 부담을 최소화했을 뿐아니라 최소 멸균시간이 8분 내외로 빠른 멸균이 가능하여, 의료기기의 멸균 회전율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컴팩트한 크기에 소음도 적어 진료실에 설치가 가능해 환자에게 의료기관에 대한 감염관리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EXPlasma Q2는 가격적인 부담도 적어, 그동안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도입에 부담을 느꼈던 중소규모의 의료기관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이며, 보다 많은 의료기관에서 저온 멸균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업체 담당자는 “작고 귀엽다는 뜻의 ‘Cute’에서 ‘Q2’의 모델명을 지었습니다. 기존 EXPlasma Z7을 필두로 EXPlasma Q2가 출시되었고, 현재 25리터급의 중형 플라즈마 멸균기가 개발중입니다. 앞으로 저희 큐브인스트루먼트는 많은 의료기관에서 편리하고 간편한 감염관리를 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장하여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