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SG헬스케어, 도미너스 CT 스캐너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2020-01-23 조회수 : 144

SG헬스케어 (이하, 에스지헬스케어)는 오는 3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에스지헬스케어 관계자에 따르면 주력 제품 디지털 엑스레이 (주몽시리즈), 저선량 CT (Dominus), 고 해상도 초음파 (Q40)를 전시한다.

 

주몽 A (Jumong A)

 

주몽 제너럴 프로 (Jumong General Pro)

 

특히, 에스지헬스케어는 작년 시카고 RSNA, AI 쇼케이스에 출품되어 호평받은바 있는, AI 기반의 저선량 CT (컴퓨터단층촬영장비) 와 다양한 종류의 Digital X-ray & Detector 를 출시하여 병.의원에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Product Line 을 구축하였다.

 

도미너스 CT (Dominus CT)

 

또한, 이번에 출품하는 도미너스 CT 스캐너는 ‘CT = 외산장비’ 라는 기존의 패러다임으로부터 완전히 벗어나게 해주었다.

 

AI 기반의 저선량 X-ray를 통한 고 해상도 이미지 구현과 합리적인 유지보수비용으로 베트남, 필리핀 등 해외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최초의 국산 CT Dominus’는 이를 시작으로 세계 무대에 출사표를 던졌다.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다변화된 Digital X-Ray Detector를 출시하여, 소비자의 needs에 맞는 Detector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전 세계 60여개 나라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터키, 칠레, 러시아 등의 국가 대상으로, 성공적인 해외 수출 기업으로서의 행보를 이어온 에스지헬스케어가, 짧은 시간 안에 국내에서도 역량을 발휘하면서 내실이 단단한 기업이 되었다.

 

㈜에스지헬스케어는 디지털 엑스레이 장비를 시작으로 '저선량 CT', ‘MRI', ‘초음파' 등 전방위 적 진단용 영상 촬영장비 Line-up 구축을 통해, 해를 거듭할수록 성장해 나아가고 있다.

 

KIMES 2019 참가 당시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