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SNJ, 듀얼 파장 엔디야그 장비, 프리미엄 CO2 레이저 장비 선보여
2020-01-23 조회수 : 333

SNJ(www.medicalsnj.com)는 오는 03월 19일(목)부터 22(일)까지 서울 COEX에서 열리는 KIMES 2020에 참가해 큐스위치와 롱펄스 기능이 동시에 구현되는 새로운 개념의 엔디야그(Nd:YAG) 레이저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그 외에도 국내 CO2 레이저 부문 베스트 셀러인 U-Pulse, N-Pulse를 선보인다. 

 

파인빔 듀얼 (Finebeam Dual)

 

파인빔 듀얼(Finebeam Dual)은 고품질 펄스 기술을 기반으로 한 엔디야그 (Nd:YAG) 레이저 시스템이다. 다양한 핸드피스를 포함한 큐스위치(Q-Switched)와 롱펄스(Long-Pulsed) 기능이 탑재되어 장비 하나로 다각도의 시술이 가능하다. 파인빔은 높은 에너지 출력과 안정적인 빔으로 우수한 시술결과를 구현 하여 일명 파인토닝으로 불리며 사랑 받고 있다.

 

파인빔(Finebeam) 시리즈 제품은 플랫폼 시스템으로 개발되어 엔디야그(Nd:YAG) 레이저에 알렉산드라이트(Alexandrite) 레이저 기능을 결합한 형태의 파인빔 맥스(Finebeam Max) 제품도 조만간 출시 예정이다.

 

유펄스 (U-Pulse)

 

유펄스(U-Pulse), 앤펄스(N-Pulse)는 국내 CO2 부문 최고 스펙을 자랑하여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 높은 피크파워로 주위 조직 손상과 통증을 줄이고 더 작고 깊게 들어가는 빔을 자랑한다.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U-Pulse, N-Pulse의 새로운 모델 역시 KIMES 2020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SNJ는 의료 및 피부미용 레이저 전문 제조회사로써 1998년에 설립된 후 고품질 펄스 레이저 기술 연구에 집중해왔고 현재 국내에서 가장 우수한 CO2 레이저 기술과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중동, 유럽 및 미주 지역까지 수출을 확대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새로운 의료 및 피부미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작지만 강한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해 꾸준히 임상 및 제품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SNJ는 유럽 3대 의료기기 전시 및 학회인 IMCAS (1월, 프랑스), AMWC (4월, 모나코) 그리고 EADV (10월, 오스트리아) 모두 참가를 확정 지으며 2020년에는 보다 적극적인 유럽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