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윈백고이스트, 심부열 도수치료용 첨단 고주파기기 윈백(WINBACK) 전시
2020-01-23 조회수 : 173

(주)윈백고이스트 (대표 : 김남혁)는 오는 3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제 36회 국제의료기기 & 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0)에 참가해 다양한 방식으로 심부열을 발생시켜 신체의 근육 및 근막 이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첨단 고주파 기기 윈백(WINBACK)을 소개합니다.

 

제품을 이용한 치료모습

 

윈백은 300KHZ, 500KHz, 1MHz의 각기 다른 세 가지 파장의 주파수를 가진 고주파 전류를 이용해 신체의 다양한 깊이에 있는 타겟 조직에 심부열을 발생시킵니다. 이는 세포의 재생 촉진은 물론, 통증감소 및 관절의 움직임 개선에 유효합니다. 다양한 근 골격계 질환을 비롯하여 재활치료에 적용할 경우에도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환자의 상태를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팔찌형 일렉트로드 치료모습

 

특허 출원중인 ‘팔찌형 일렉트로드’를 비롯, ‘근막이완용 블레이드 키트’ 등 치료사가 치료사 고유의 도수치료 테크닉과 에너지를 결합하여, 구현할 수 있게 해주는 다양한 악세사리들은 윈백 만의 차별화된 기술입니다.

 

신제품 R SHOCK

 

이번 2020년 KIMES에서는 ‘고주파 집적 조사기’(R SHOCK)를 새롭게 런칭 할 예정입니다. R SHOC은 소형기기로 휴대가 편리하며, 300kHz의 고주파에너지를 생성합니다. 환부에 직접 접촉시킴으로써 피부 조직에 고주파 에너지를 가해 회전, 충돌, 뒤틀림 운동으로 생체 열에너지를 발생시켜 통증완화의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미국 및 캐나다의 FDA, 유럽의 CE, 한국 KFDA 인증을 획득하여 그 안전성과 안정성을 검증 받은 윈백 WINBACK은 기존 고주파기기의 불편함과 부작용을 최소화시켜, 사용자가 더 편안하고 자유롭게 치료에만 집중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2020년 현재, 전 세계 35,000명 이상의 치료사가 사용 중에 있으며, 윈백 WINBACK을 이용한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