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세원메디텍, 신제품 신경성형술용 ‘BTS’와 추간공 내 신경박리술용 ‘CLAUDICARE’ 전시
2020-02-05 조회수 : 181

㈜세원메디텍(대표 김창용, www.seawonmt.com)은 2020년 3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총 4일간 KIMES 2020 국제의료기기 & 병원 설비전시회에 참가하여 신제품 전기 자극을 이용한 신경 성형술용 ‘BTS’와 추간공 내 신경 박리술용 ‘CLAUDICARE’를 선보인다.

 

BTS

 

식약처로부터 경막 외 카테터 (A57220.17, 3등급) 허가를 받은 BTS(BEAT STIM)는 통증 완화를 위한 약물을 경막외강에 주입하기 위해 사용하는 카테터로 경막외강에서 양방향 조절이 쉽다. 또한, 의료용 고주파 열 발생기를 통해 병변에 전기적 자극을 전달하여 통증 부위에 근접하여 파악함으로써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고, 온도 센서를 통해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간단한 부분마취로 진행되는 최소 침습 시술로 1시간 이내로 시술이 끝나 환자의 부담이 적으며, 회복 기간이 빠른 것이 큰 장점이다.

 

Claudicare

 

추간공 내 신경 박리술용 CLAUDICARE 제품은 ㈜세원메디텍과 서울성모병원 마취통증학과 심성은 교수님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경피적 척추 추간공 확장술용 캐뉼라 및 상기 캐뉼라를 갖춘 추간공 확장장치(제10-1737997호) 특허로 등록되어 있고, 2016년 국내 식약처 허가 취득 후 2019년 7월에 CE인증을 획득하였다.

 

추간공 내 신경 박리술은 신경 압박을 유발하는 여러 요인(디스크, 인대, 뼈 등)을 미세한 팁을 사용하여 추간공 깊숙한 부분까지 접근하여 통증의 원인을 치료하고 신경공을 확장함으로써 관절의 운동성을 유지하고 신경의 압박을 풀어주는 시술이다.

 

CLAUDICARE는 All in one kit로 구성된 일회용 제품으로 사용이 쉬우며, 부분마취로 진행되어 시술 시간이 짧아 환자의 부담이 적다. 또한, 최소 침습 시술로 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빠른 치료가 가능하여 회복이 빠른 것이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