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마쥬텍, 비접촉식 혈관 뷰어 시스템 ‘VeinVu 100’ 전시
2020-02-13 조회수 : 712

(주)마쥬텍(www.majutech.com)은 오는 3월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에 참가해 비접촉식 휴대형 정맥뷰어 ‘VeinVu 100’을 선보인다.

 

VeinVu 100 패키지 1

 

VeinVu 100 패키지 2

 

‘VeinVu 100‘은 정맥주사 시 혈관이 안 보이는 환자들(유아, 노인, 입원환자, 유색인 등)을 대상으로 사용되어 지는 혈관뷰어 시스템으로 Vein Finder, Vein Viewer, Vein Scanner 등으로 불려진다. 근적외선과 DLP Projection 기술을 활용하여 증강현실로 혈관을 강조함으로써 피부 표면의 혈관을 가시화하는 것이다. 정맥주사의 실패를 줄이고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혈관 뷰어 시스템으로 환자의 고통 감소, 시술자의 부담감 및 스트레스 완화, 일회용 소모품 및 실패로 인한 시간 비용 절감으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VeinVu 100 탁상형 홀더

 

이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투광 조명등(A03040.07, 1등급)” 인증을 받았으며, 혈관 투시 장치 및 방법(제10-1789122)이 특허로 등록되었고 후속 모델에 대한 특허 출원도 완료하였다. 대학병원 정맥 시술 전문 의료인의 자문과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요구된 사용성과 편리성, 합리적인 가격을 중심으로 연구하였으며, 시스템 모듈화 및 하드웨어/소프트웨어를 자체 개발하여 경쟁사 대비 우수한 성능과 사용 편리성, 가격 경쟁력을 갖추었다. 일반 병원을 비롯하여 성형외과, 공공기관, 국방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예정이다.

 

VeinVu 100 이동형 홀더

 

VeinVu 100 제품은 혈관이 안보여 여러 번 찔림으로 인한 고통감소, 혈관이 안 보이는 환자에 대한 시술자의 부담 및 스트레스 감소, 소모품 및 시간비용에 대한 경제적 손실 감소로 환자, 의료인, 병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VeinVu 100은 품질과 편리성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특히 HD모드로 소아 및 얼굴의 혈관을 잘 보여주며 Calibration을 통해 언제든지 200um 오차 이내의 정확한 혈관을 표시할 수 있다. 또한 USB PD 기술을 적용하여 타 제품대비 오랜 사용시간과 빠른 충전, 외부 보조배터리 연결로 편리성 및 사용성이 우수하다.

 

이외에 장비상태를 기록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신속한 대처 및 정확한 A/S가 가능한 제품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UoZT7y_kzuU&t=1s